Maybe Yes , Maybe No

warmman.egloos.com

포토로그



남자 미용실 추천! 청라 미용실 살롱드블룸 L`s daily event

1. 떨리는 마음으로 미용실에 들어간다. 이번엔 제발... 젭알!!!
2. 무서워서 못 보고 있다가 눈을 떴는데 이번에도 망했다......
3. 미용사는 "머리 괜찮으시죠? ^^" 라며 묻는다. 나는 미용사에게 애써 웃음을 짓고는 "하하 괜찮네요" 라고 말한다.
4. 부들 부들 거리며 카드를 꺼내 계산을 한다. 이미 내 얼굴은 표정관리가 안되고 있다. 이따위 머리로 또 한달을 살라고???
5. 미용실에서 나왔다. 지나가는 누군가가 내 망친머리를 보고 조롱할까 두렵다. 최대한 빠른걸음으로 집을 향한다. 대부분은 뛴다.
6. 엘레베이터에 타서 요리조리 거울을 보지만...... 망한게 틀림없다.
7. 집에와서 화장실에 들어가 거울을 보며 왓더xxxx!!! 을 외치며 다신 그 미용실에 가는 일은 없을 거라며 다짐한다.(눈물)
8. 망친머리로 살아가다 보면 2주가 지나 그럭저럭 이 머리도 적응이 된다.
9. 다시 머리자를 시기가 돌아온다. 여기저기 기웃기웃 하던 나는 여느 미용실 앞에 멈춰선다.
10. 떨리는 마음으로 미용실에 들어간다. 이번엔 제발... 젭알!!!!!!    
(무한반복)

동네 미용실에서 자른 머리가 항상 맘에 안들어서 강남을 가볼까! 청담동을 가야하나! 유명샵을 가야하나?@@ 고민 진짜 많이 하다가 ㅋㅋㅋ 또 시간 없어서 인천 청라에 검색한 미용실 찾아감. 두근세근
떨리는 마음으로 미용실에 들어갔는데 뭔가 다르다. 내 얘기를 너무 잘 들어줘!!! 이제껏 이런 곳이 없었는데?!?! 뭐,뭐지? 이 정성스러운 상담은??? 난 방언이 터지듯 그동안의 고충을 쏟아냈다. 너무너무 열심히 내 얘기에 귀 기울여준 그 분은 내 머리를 자르기 시작했다. 그리고 눈을 떴는데

워매 맘에 들어!

  괜찮잖아!!!

모기한테 물렸지만! 망,망하지 않았어!!!

그래서 추천이요. ㅎㅎㅎ

인천 청라미용실 [살롱드블룸]
주소: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288번길 8-10 봄빌딩 B107호  살롱드블룸 (지번 청라동 157-6)
T: 032-215-1983

*** 내 돈 주고 머리자름. 너무나 열심히 얘기 들어주고 꼼꼼히 상담해주고 마음에 들게 잘라주는데, 여기다 싶어 추천함.
맨날 머리 망하시는 분들, 이렇게! 잘라달라고 했는데 자기 맘대로 잘라주는 미용실에 지치신 분들 가보셔요~~ ㅎㅎㅎ



덧글

  • 인천땡초 2018/12/06 20:28 # 삭제 답글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따뜻한 2018/12/06 22:35 #

    안녕하세요~^^ 그동안 맘에 드는곳이 없으셨다면 추천드려요~ 정말 꼼꼼하게 잘 봐 주시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